[서구] 수영장과 함께 이국적 풍경 가득한 호텔풍 레스토랑
고급 호텔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낭만적인 식사가 가능한 곳. 2층은 레스토랑이며 3층은 테이블과 함께 지중해풍 분위기가 묻어나는 수영장이 자리한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 대비 맛이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남동구] 바다내음 물씬, 포구에서 즐기는 해산물 한접시
입 안 가득 퍼지는 바다향을 즐겨보자. 갈매기 소리와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칼국수와 인천 앞바다에서 직접 잡아 싱싱한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이 곳. 최근 화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발한 소래 포구에서는 분위기와 함께 싱싱함을 즐길 수 있다.
[중구] 신나는 우너피스 테마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규어가 가득한 이색카페
흡사 성과 같은 건물 내부에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규어는 물론 퍼즐과 인형 등 만화 '원피스' 관련 아이템이 가득하다. 커피와 함께 팥이 올려진 짜장빙수, 초코가 올려진 간짜장 빙수, 무지개라떼, 마약아이스크림 등 특이하고 재미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동구] 할머니가 해주시던 바로 그맛, 한 곳에서 50년 넘게 이어온 쭈꾸미 요리집
할머니의 마음이 느껴지는 음식점이다. 쭈꾸미 데침과 볶음, 샤브샤브가 주 메뉴. 매콤하면서도 단맛이 배어있는 쭈꾸미 양념볶음밥도 맛있고, 입안에서 쭈꾸미 알이 톡톡 터지는 샤브샤브도 끝내준다.
[중구] 이게 힐링이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마시안해변 카페에서 오션뷰로 즐기는 커피 한잔
멋드러지게 키가 큰 소나무가 어우러진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커피 한모금과 유기농 빵 한조각. 야외 테라스 곳곳에 위치한 나무 그네와 포토존을 즐길 수도 있고, 테라스와 연결된 계단으로 내려가면 갈매기가 날아다니는 마시안 해변을 산책할 수도 있다.
[서구] 정원이 자리한 고풍스러운 음식점에서 즐기는 자연건강식 코스요리
계절별, 지역별로 좋은 재료를 엄선해 자연 건강식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한정식집.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 맛은 물론 정원과 돌담, 기와가 어우러져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돌잔치, 상견례, 가족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중구] 영종도에 분위기 좋은 카페풍 식당에서 해물밥상 한상차림
싱싱한 해물밥상 하나면 정갈한 반찬과 함께 회덮밥과 조개탕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이 곳. 식사만으로 아쉽다면 칼국수 사리를 추가할 수도 있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 유아침대와 어린이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하기에도 좋다.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 앞 실력 있는 파티쉐가 운영하는 예쁜 디저트카페
르꼬르동블루 1등 졸업 파티쉐가 운영하는 디저트카페. 실력있는 파티쉐가 운영하는 원데이 베이킹클래스도 즐길 수 있다. 2014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되어 유명세를 탄 덕분에 12시에 나오는 디저트는 단 몇 시간이면 소진되어 맛보기 힘들 수 있으니 시간 맞춰 가는 것을 추천한다.
테마별로 즐기는 관광코스 추천
기분따라 장소따라 즐기는 추천테마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