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공사소개
  3. 미션, 비젼, 경영방침

미션, 비젼, 경영방침

미션(MISSION) 누구나 관광하고 싶은 인천 만들기

비전(VISION) 대한민국 관광의 미래를 선도하는 1등 공기업

중기 경영목표 : 3대 관광도시 진입, 서해안 해양관광 도시 명소화, 핵심거점 가치 재창조, 2020년 자립경영 체계확립 중기 경영목표 : 3대 관광도시 진입, 서해안 해양관광 도시 명소화, 핵심거점 가치 재창조, 2020년 자립경영 체계확립
핵심가치
  • 고객감동
  • 지역상생
  • 변화와 도전
  • 최고지향
전략에 따른 전략과제
4대전략 12대 전략과제
1. 인천관광 리더십 강화
  • 1-1 인천관광 콘트롤타워 역할 정립
  • 1-2 하나의 수도권 관광사업 선도
  • 1-3 인천관광 글로벌 스탠다드 구축
2. 공사 핵심사업 고도화
  • 2-1 전략적 관광거점 육성
  • 2-2 MICE Top3 도시 위상 정립
  • 2-3 글로벌 헬스케어 사업 활성화
3. 인천관광 경쟁력 강화
  • 3-1 인천관광 브랜드 가치 재창조
  • 3-2 인천관광 전략적 해외 홍보 마케팅
  • 3-3 해양시대를 대비한 관광환경 단계적 개선
4. 미래 성장기반 구축
  • 4-1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신사업 발굴
  • 4-2 안정적 사업추진을 위한 재원조달 다각화
  • 4-3 성과 창출형 조직문화 정착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