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공사소개
  3. 미션, 비젼, 경영방침

미션, 비젼, 경영방침

미션(MISSION) 누구나 관광하고 싶은 인천 만들기

비전(VISION) 아시아의 융·복합관광 허브를 실현하는 최우수 공기업

경영목표(~2022)

  • 1 (공익과 수익이 조화로운) 경제적가치 창출

    - 해외관광객 250만명, 국내관광객 1,500만명

  • 2(지역사회 참여와 지역밀착형 사업 확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

    - 관광분야 취업유발 2만 개(누적)

  • 3(인천시민 및 방문객 만족도 제고 등) 고객가치 창출

    - 시민 및 국내·외인천방문 관광객 만족도 4.5점

전략방향

  • 1비교우위의 특화전략사업 육성
  • 2관광을 통한 지역 균형성장 및 활성화
  • 3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질적 성장

비교우위의
특화전략사업 육성

  • MICE산업 강화
  • 크루즈관광 활성화
  • 의료관광 촉진을 위한 메디컬 트레이닝 센터 운영
  • 송도워터카니발 개최

관광을 통한 지역
균형성장 및 활성화

  • 원도심 콘텐츠 개발
  • 남북평화관광 기반강화
  • 도서/해양 활성화
  • 관광일자리 창출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질적 성장

  • 홍보/마케팅 기반 강화
  • 인천 I-Route 상품개발
  • 민관협력 거버넌스 구축
  • 고객접점 수용태세 정비
  • 인천 비지터 카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