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지금은 인천으로 떠나야할 때!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1 11:12:24
    조회수
    788

  

지금은 인천으로 떠나야할 때!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 2018 가을여행주간, 가을 & 평화 & 모던시점의 특별한 인천여행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8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1020일부터 114일까지 16일간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8 가을여행주간 지역 대표프로그램으로 국비로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전국 가을여행주간의 메인테마인 드라마영화촬영지인천의 가을여행지를 연계해 주제 프로그램을 만들고, 최근 남북정상회담 개최로 핫이슈로 떠오른 평화관광과 원도심 관광을 연계해, 인천의 상징성과 의미와 발견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스탬프투어 & 미션카드 이벤트 [평화앤& 인천평화탐방단] 강화교동도 & 서해5도 평화탐방, [모던앤& 인천원도심투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천 원도심투어 & 게릴라 이벤트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 구성된다.

 

[가을앤& 인천여행시점] 프로그램으로는 인천의 대표관광지 5개권역(개항장, 강화, 소래포구, 경인아라뱃길, 송도국제도시)의 주요포인트에서 스탬프투어(3개이상) 미션카드 이벤트를 성공하면 인천관광안내소 & 홍보부스에서 기념품을 증정하고,

 

[평화앤& 인천평화탐방단] 프로그램에서는, 인천의 평화관광지 서해5도 중 백령대청연평도 각각 12일 탐방과 함께 교동도 당일여행, 강화도는 자유여행 컨셉의 평화탐방을 실시한다.

[모던앤& 인천원도심투어] 프로그램에서는 영화감독건축가예술가사진작가 인천지역 전문가가 진행하는 인천 원도심투어와 함께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가 개최된다.

 

주요 프로그램 외에도 [온라인] 속닥속닥 소문내기 이벤트 SNS 후기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하버파크호텔 숙박권(2)및 인천스노우볼(20),아메리카노 기프티콘(60) 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공사 관계자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가을앤& 인천을 여행할 시점(時點)이자, 바다 건너 북한 땅을 볼 수 있는 <인천평화관광> & 모던시대를 엿볼 수 있는 <인천원도심관광> 인천만의 특별한 여행시점(視點)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올가을 나만의 특별한 인천여행이 되길 바란다 전했다.

 

<인천앤& 가을여행시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fall.travelic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 임 : 2018 가을여행주간 홍보물 각 1. .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