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20 07:52:40
    조회수
    260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 강화군(군수 이상복)과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사업 추진을 계기로 하여 강화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강화의 역사와 문화적 특색을 홍보할 수 있는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진행한다.

 

○ 강화의 역사, 전통문화, 지역특산물을 소재로 강화를 대표할 수 있는 관광기념품이라면 모두 공모할 수 있는데, 특히 강화의 직물산업과 고려시대, 단군신화 등 강화의 유·무형자산을 모티브로 하는 제품들의 공모를 기대하고 있다.

 

○ 공모분야는 ‘일반상품분야’와 ‘체험상품분야(DIY)'이며, 입상작은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사업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기념품과 강화군의 기념품으로 구입하여 활용될 계획이며, 기념품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이 상품화를 위한 디자인과 포장개발 등의 자문을 지원해줄 예정이다.

 

○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강화를 대표할 수 있는 관광기념품을 발굴하여 상품화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공모 접수기간은 2017. 5. 30.(화)~5. 31.(수)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