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이번 설에는 인천관광안내소로 오시개 - 인천관광안내소, 설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2 10:59:46
    조회수
    281

이번 설에는 인천관광안내소로 오시개
- 인천관광안내소, 설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가볍게 나들이도 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즐겨보면 어떨까?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설 맞이 ‘인천관광안내소에서 놀아윷’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2월 12일(월)부터 2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인천관광안내소 11개소 방문 시 인천관광지가 그려진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3,300명에게 증정하며, 관광안내사가 추천하는 ‘설 연휴 가볼만한 곳’ 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또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에서는 꽝 없는 추억의 뽑기판, 평창동계올림픽 포토존 사진인화서비스, 대형 윷놀이 등 전통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운영하며, 참여자에게 인천시티투어 통합이용권, 송도컨벤시아 출발키즈드림팀 이용권, 추억의 간식 등과 같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그리고 온라인에서는 ‘인천관광안내소에서 놀아윷’ 소문내기 이벤트가 인천관광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incheon)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공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찾고 싶은 인천관광안내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