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웰컴 투 인천(INCHEON)"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03 17:30:28
    조회수
    556

셀러브리티_밀레니엄호.jpg 이미지

셀러브리티_밀레니엄_입항행사.jpg 이미지


 

“웰컴 투 인천(INCHEON)”

 

  • ,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 입항 크루즈 환영행사 가져 -

 

○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는 4월 3일 인천으로 입항하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밀레니엄호를 환영하기 위해 인천항 임시 크루즈 부두에서 환영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미국 크루즈 선사인 셀러브리티 크루즈(Celebrity Cruise) 소속 9만1천톤급 밀레니엄(Millennium)호는 승객 및 승무원 3,000여 명을 태우고 3일 오전 7시에 인천 남항에 위치한 임시 크루즈 부두로 입항했다.

 

○ 공사는 크루즈 관광객 및 승무원을 환영하기 위해 4중주 작은 음악회를 열고, 신포국제시장, 개항장, 송도 등 인천 관광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인천관광안내소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을 맞이했다.

 

○ 이번에 입항한 ‘밀레니엄’호의 탑승객 대부분은 호주, 미국, 캐나다, 멕시코, 독일, 영국 등 구미·대양주 국적의 관광객들로, 입항행사를 마친 후 인천관광공사와 인천항만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인천의 대표 전통시장인 신포국제시장을 방문해서 인천을 더욱 가깝게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 공사 관계자는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 방문을 희망하는 크루즈 관광객이 많다”며 “인천항 임시 크루즈 부두와 가까운 신포국제시장뿐만 아니라 인천에 기항하는 크루즈 관광객 대상으로 신기시장, 모래내시장 등 인천의 대표 시장을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