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새롭게 단장한‘하버파크호텔 인천’그랜드 오프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02 08:37:39
    조회수
    239

하버파크호텔_그랜드_오프닝_단체사진.jpg 이미지

하버파크호텔_그랜드_오프닝_커팅식.jpg 이미지


  

새롭게 단장한하버파크호텔 인천그랜드 오프닝

- 인천관광공사, 하버파크호텔 인천 그랜드 오프닝 및 인천관광 서비스 선포식 개최 -

 

인천관광공사는 81() 공사가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오프닝행사와 관광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인천관광 서비스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 중구에 위치한 하버파크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브랜드인 베스트웨스턴과 손잡고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그랜드 오프닝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천광역시 박준하 행정부시장, 국회의원, 안병배 인천시의회 부의장, 홍인성 중구청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 유관기관 담당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 진행된 인천관광 서비스 선포식에는 인천관광 시민 안내사, 마이스 얼라이언스 등 관광 종사자 80여 명이 참석해 고객 만족을 위한 CS 교육 및 선언문 낭독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2009년 개관한 하버파크호텔은 인천 차이나타운과 개항장을 대표하는 비즈니스호텔로, 2017년 초 인천관광공사가 운영을 맡은 후 올해 1월부터 7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 2~3층 연회장으로 연결되는 계단은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여 고객 편의를 증대하였고, 기존 피트니스 공간이었던 4층을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경하여 동선을 효율화했다. 객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아늑하고 따뜻한 색감의 벽지와 가구, 카페트로 교체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하버파크호텔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기업과 단체를 위한 세미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울러, 8월 한 달간 모든 투숙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9월말까지 블로그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를 통한 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스위트룸 1박과 2인 조식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4더 하버 레스토랑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평일 점심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8~9월 생일자에게는 하버파크 로고가 새겨진 고급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또한, 연말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50여 가지 메뉴의 조식뷔페(정상가 24,000)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과 온라인 홍보를 통해 식사금액 15% 할인쿠폰 제공, 온라인 소문내기, 인증샷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4야외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160여 석 규모의 아메리칸 이탈리안 다이닝 더 하버 레스토랑15층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케이슨 24’는 바다 향기 가득한 인천항과 월미도, 자유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주변에는 인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월미도, 자유공원, 신포국제시장이 위치해있고, 호텔 앞 인천시티투어 정류장이 있어 국내외 방문객들과 비즈니스 고객이 인천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붙임 행사 사진 2. .

기타 컨텐츠Open TOP

팝업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