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올 여름 휴가는 덕적도 주섬주섬음악회 어때?

  • 작성자
    감사홍보팀(감사홍보팀)
    작성일
    2019-07-03 09:18:35
    조회수
    99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7월 20일(토) 인천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2019 주섬주섬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주섬주섬음악회는 덕적도 주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로 음악을 통한 인천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 이번 음악회는 ‘밤이 빛나는 평화의 섬’이라는 컨셉으로 낭만, 라이브 뮤직, 별빛 가득 밤바다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밤바다와 어울리는 재즈, 탭댄스, 어쿠스틱, 락과 더불어 EDM 댄스파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 또한, 행사 당일인 20일 오전 9시 10분 인천항에서 덕적도로 향하는 선박 내에서 선상음악회가 개최된다. 밴드와 탭댄스의 콜라보 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이 출발과 동시에 주섬주섬음악회를 미리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인천관광공사는 관내 여행사와 함께, 주섬주섬음악회 기간 동안 덕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박과 섬 관광, 푸드존 이용권, 숙박 등으로 구성된 ‘주섬주섬 패키지’를 출시했다.

 

○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주섬주섬음악회는 무더운 여름철 음악과 함께 섬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휴가를 선사할 것”이라며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방문해 좋은 추억을 남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 『2019 주섬주섬음악회』와 관련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travelic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예약은 섬투어(032-761-1950)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