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동남아 3개국 인플루언서 '인천 너무 좋아요!!'

  • 작성자
    감사홍보팀(감사홍보팀)
    작성일
    2019-10-14 14:55:16
    조회수
    170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지사장 김배호)와 공동으로 지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동남아 개별관광객들의 이용률이 가장 높은 저가항공인 에어아시아와 공동으로 추진한 이번 팸투어는 동남아 3개국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하고 관련 내용을 참가자들의 온라인 채널에 실시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특히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에서 육성하고 있는 강화도 ‘소창체험관’,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조양방직카페’, 작년 5월에 개장한 ‘루지체험’ 등은 인천만의 차별화된 도시 브랜드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로 인플루언서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 또한 팸투어 참가자들은 개항장, 월미도,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여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인천의 독특한 매력을 경험하고, 저녁식사 후에는 송도 센트럴파크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야경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시간을 가졌다.

 

○ 이번 팸투어 총괄을 맡은 인천관광공사 해외마케팅팀 김태현 팀장은 “개별관광객의 비중이 높은 동남아 3개 시장의 20-30대 젊은층을 타겟으로 공격적인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위해 파워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하였다. 또한 관련 콘텐츠의 온라인 실시간 홍보를 통해 도시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해외관광객 유치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담당부서 : 감사홍보팀 032-899-7307, 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