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 송도미추홀타워 내 토크하우스 본점 개소

  • 작성자
    관리자(인천관광공사)
    작성일
    2015-10-19 15:25:00
    조회수
    6482

 

 

 

 

 

인천관광공사, 송도미추홀타워 내 토크하우스 본점 개소

 

 

- 토크하우스 새단장을 통한 시민참여형 관광 유도 및 인천관광 홍보 인적자원 육성 -

 

 

○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시민참여형 관광을 활성화 하고, 내·외국인 시민 간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10월 19일부터 토크하우스(송도 미추홀타워 17층 소재)를 새로이 오픈한다.

 

계양, 청라, 영종, 부평, 논현, 남구, 동구 등 기존 8개 지점의 경우 이용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장소변동 없이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토크하우스 본점의 경우에만 인천관광공사 출범 후 구월동에서 송도로 이전하여 새롭게 단장하였다.

 

○ 공사에서 새로운 콘셉트로 시작되는 토크하우스에는 월 600여명의 내·외국인 시민이 모여 자발적으로 관광터디모임에 참여하며, 인천에 거주 또는 인천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해 인천을 홍보하고 관광지를 함께 탐방하는 인천관광 체험단(Discover Incheon, Travel Incheon)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 공사는 토크하우스 본점 개소를 계기로 새롭게 토크하우스를 운영함으로써, 시민참여형 관광을 유도하고 인천관광 홍보 인적 자원 육성 및 관광 콘텐츠로 활용하여 타 도시화의 차별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 공사 관계자는 “인천에 거주하는 내·외국인 시민이 자발적으로 인천관광을 보고, 듣고, 배우고,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친근한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만 19세 이상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10월 19일부터 토스하우스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관광마케팅팀 및 카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문의 : 전화 032-899-7498, 카페 http://cafe.naver.com/talkhouseicn
 

담당부서 : 감사홍보팀 032-899-7307, 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