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시장 다변화를 위한 태국 MICE 단체 유치 총력

  • 작성자
    관리자(경영지원팀)
    작성일
    2019-03-14 15:46:17
    조회수
    59

시장 다변화를 위한 태국 MICE 단체 유치 총력

 

- 인천시·인천관광공사 태국 주요 현지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투어 -

- 최첨단 럭셔리 MICE 인프라 및 인천 관광 고유 매력 동시에 선보여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314()부터 3 16() 까지 23일 일정으로 태국 현지 여행사 관계자 18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한고 밝혔다.

 

태국의 방한 인센티브 관광객은 2018년 기준 약 39,000명 수준으로, 동남아시아 국가로는 베트남 다음으로 큰 규모이다. 이번 팸투어는 오는 4 태국 최대 아웃바운드 성수기인 송끄란 연휴및 하반기 방한관광 성수기를 대비한 선제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송도컨벤시아 2단계’,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최첨단럭셔리 MICE 인프라는 물론, 강화도의 유니크베뉴인 조양방직 카페, 루지체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VR체험장 등 다채로운 관광명소 방문을 통해 인천의 매력을 경험 할 예정이다.

 

더불어 태국 방한 MICE 단체의 수요가 높은 산업시설 견학을 겨냥해 인천 가스 과학관’, ‘G타워 홍보관’, ‘도시 역사관등의 방문 일정도 예정되어 있다.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팀장은 인천은 올해에도 시장 다변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태국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7월에는 태국 현지에서 개최되는 MICE 로드쇼에도 참가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하여 태국 MICE 단체를 적극 유치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