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알림마당
  3. 언론보도/보도자료

언론보도/보도자료

제4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저소득 한부모 가정 위해 9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 작성자
    감사홍보팀(감사홍보팀)
    작성일
    2019-09-04 09:39:19
    조회수
    48

 

 

○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인천 대표 뷰티전시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가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에 9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의 이번 기부 캠페인은, 자사 제품 2만 9천여 개를 기부한 참가 업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탕으로 추진되었다.

 

○ 지난 8월 30일(금) 행사기간 중 개최된 전달식에는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윤성 회장 및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 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저소득 한부모 가족에게 작은 정성을 전했다.

 

 

○ 이번 기부 캠페인에는 ㈜네이처블루, ㈜더유앤미코스메틱, 드림인, ㈜디와이코스메틱, 레이디하우스, ㈜명품, 에너지피플바디랩, 에스와이에스, ㈜여우별, ㈜엔수스코리아, 이레코스메틱, ㈜제이에이치코리아 ㈜큐어젠, ,FASHARE(파쉐어) 등 14개 기업이 참여하여, 약 9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부된 제품은 ▲프리미엄 유아입욕제 디어로이, ▲로즈하트 핑크마스크, ▲NEP 스킨케어 3종 세트, ▲에브리 톡톡 파우더 샴푸, ▲스킨부탁 골드 매직 클렌저 ▲더마액티브 비판테놀 수딩젤 등 어린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한부모 가정에 활용성이 높은 제품들이다. 기부된 화장품들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인천시 관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 8곳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인천관광공사 민민홍 사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한부모 가정의 자립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 감사홍보팀 032-899-7307, 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