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 CITY TOUR

노선/예약

테마투어 후기

  1. HOME
  2. 노선/예약
  3. 테마투어 후기

초등 아들과 강화도 데이트

  • 작성자
    김정은
    작성일
    2019-07-20 23:30:38
    조회수
    262
  • 테마투어
    강화 역사투어

역사를 좋아하는 아들과 함께 강화도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고인돌 보러가자고 말한지가 언제인데 미루고 미루다가 예약을 했더니 태풍이 북상하고 있다는 일기예보.
일기예보고 하루 종일 비옴이고 취소를 할까했더니 수수료가 아깝고 일단 가보자하고 왔더니 세상에 ...흐리기만 하고 비가 안 왔어요. 오히려 해가 안 떠서 걷기 나쁘지 않았네요.
그렇게 보고 싶었던 고인돌에서 인증샷찍고 역사 박물관으로 가서 해설사 선생님의 전율이 느껴지는 해설을 들었어요. 동종에 얽힌 가슴 아픈 역사도 못잊을 것 같네요.
일정표에 없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본 향유고래뼈는 횡재였어요.
평화박물관은 아무 생각없이 갔었는데 북녘땅이 그리도 가까운지 몰랐었네요. 신기하면서도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았습니다.
교동 대룡시장에서 김밥과 튀김을 먹었어요. 강아지떡 사먹을 생각으로 튀김 2000원 어치만 달라고 했는데 근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산더미 같이 많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섬인심! 너무 배불러서 강아지떡는은시식만 하고 집에 와서 그대로 얼렸네요.
그 다음에 고려궁지를 갔어야했는데 아들이 잠이 폭 드는 바람에 차에서 쉬었어요. 기사님께서 엄청 친절하셔서 에어컨도 틀어주시고 고마웠습니다. 일행이 오기 전에 시간이 되서 사진으로만 봤었던 한옥으로 된 성공회 성당을 보고 왔어요.
너무나 알찬 여행이었어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강화 힐링여행도 다녀오려구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만들어주신 기사님, 가이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