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HOME
  2. 공사소개
  3. 사업소개

사업소개

쉽고 편리한 관광환경 등 수용태세 개선

주요 고객 접점 관광서비스 강화

  • 현장점검단 운영을 통한 주요 관광지 관광안내표지 모니터링 및 정비
  • 친절 서비스 교육 및 숙박·메뉴판 등 관광서비스 품질·수용태세 개선
  • 수요맞춤형 수하물 배송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관광객 편의성 강화
  • 교육 등을 통한 섬 관광 수용태세 정비 및 온라인 통합플랫폼 구축

찾아가는 관광 홍보 및 시민참여형 관광안내 활성화

  • 관내·외 관광홍보 체계 마련 및 참여형 관광홍보 추진
  • 개별관광객 대상 관광매력 전달 및 시민 매칭형 관광안내 서비스 제공

주요 관광 인프라 운영 활성화

  • 적극적 유치 마케팅 및 주관 전시회 확대를 통해 송도컨벤시아 운영수입 확대
  • 하버파크호텔 영업활성화를 통한 수익창출 및 지역 연계 강화
  • 수요 중심의 효율적 노선 개편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시티투어 노선 운영 방식 개선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032-899-7325